위기 상황 대처법?

2020. 12. 22. 05:46 |

...음, 글쎄.

안녕하세요. 앙큼상큼 프리랜서 룬야입니다.

저희 부부가 맨날 꽁냥꽁냥한다고 주위 분들은 생각하는데 싸운 적도 많고 헤어진 적도 한번 있습니다 (...)

사실은 최대 위기는 결혼 직후(...)였는데 지금은 처분한 마비노기 템 때문이었죠. 지금 생각하면 좀 웃기긴 한데... 당시에 유일한 출구가 마비노기 뿐이었고 마비노기 특성상 아이템=돈이기 때문에 같은 장비를 맞추려면 돈이 무지막지하게 들어가게 되거든요. 물론 돈이 없어서 장비를 처분하란 말이 나온 이상 나중에 다시 맞춰주겠단 것도 아니었고요.

...어떻게 됐냐구요? 공주님한테 짐싸서 대구 내려가라고 했죠. (...) 진지하게 막다른 골목에 몰린 상황이었고 거기서 더 물러날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궁지에 몰린 고양이는 물거나 할큅니다 (...)

중요한건 이게 아니고... 아무튼 연애를 하다보면 위기 상황이란건 오기 마련입니다. 그 때 중요한게 자기 객관화입니다.

지금 이 사람과의 관계를 위해 한발 양보할지, 아니면 더 이상 양보할 수 없는 것인지 확인하고 그것에 따라서 대처가 달라야해요. 내게 중요하지 않은 것이 상대방에게 중요 할 수 있고, 내게 중요한 것이 상대방에게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거든요.

요는 딜을 잘 하는게 중요합니다.

H 말대로 연애란건 언제나 갑을관계가 있는 관계이지만 사실 갑을관계가 있는 연애관계는 오래 가지 못해요. 정확히는 갑을관계가 왔다갔다 하는 관계가 일반적이지 일방적인 갑을관계가 계속되는 관계는 한쪽이 지쳐서 나가 떨어지기 마련이지요.

딜을 어떻게 잘 하냐구요? (...) 전 결혼하기 싫어서 도망가서는 무릎 꿇고 엉엉 울면서 빌었고요 (...) 결혼 직후 싸우고는... 일 끝나고 꽃 사서 집에 갔죠 (...) 여자들 의외로 꽃 되게 좋아합니다. 그게 남은 용돈의 마지막일 줄은 몰랐건만...

흠흠; 아무튼 뭐 되다만 글이 되어버렸네요. 그럼, 아디오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하나의 매듭.  (0) 2020.12.30
그러면 헤어져!  (0) 2020.12.30
곧 이브네요.  (0) 2020.12.23
돈이 없으면 연애를 못하나요? Ver.2020.  (0) 2020.12.18
결혼기념일입니다.  (0) 2020.12.14
Posted by 룬야
: